close
어린이 위한 DIY 펠트 책 만들기 펼치는 삼성SDS

+ 정보화 역기능 펠트 책 만들어 아동복지시설에 전달
+ 삼성SDS의 사회공헌 비전‘스마트 브리지’활동 일환

“우리가족이 바느질을 해서 만든 정보화 역기능 펠트 책이 내 주변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진다고 하니 뿌듯해요”

삼성SDS는 임직원 대상으로 펠트와 바느질 도구를 이용해 정보화 역기능 예방책을 만드는 봉사활동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SDS 임직원이 펠트 책을 만들고 있는 모습▲ 삼성SDS 임직원이 펠트 책을 만들고 있는 모습

이번 봉사활동은 삼성SDS의 사회공헌 비전인‘행복한 정보통신기술(ICT)세상으로 이어주는 스마트 브리지(smart Bridge)’일환으로 임산부 등 봉사 취약계층 임직원에게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IT중독 예방 교육 책은 스마트폰 중독에 빠진 주인공이 친구들과 가족의 도움으로 인터넷 이용은 줄이고, 운동과 야외활동 등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되찾는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참여한 임직원들은 서툴지만 바느질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기뻐하며 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직원들의 손바느질로 완성된 IT중독 예방 교육 책은 NGO단체(더프라미스)가 연계한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날 임직원들이 펠트책을 만드는 모습은 MBC 이브닝 뉴스에도 보도됐다.

영상보러 가기 (출처: MBC 이브닝 뉴스)

.

.

Tags : SAMSUNG SDS삼성SDS삼성SDS 뉴스룸삼성SDS 사회공헌
samsungsds

The author samsungs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