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확~ 달라진 삼성SDS 새 얼굴, <삼성SDS 닷컴>을 소개합니다.

삼성SDS 회사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마치고 글로벌 시장을 향해 화려하게 닻을 올렸습니다. 글로벌 B2B회사 마케터의 83%가 “웹사이트가 Lead Generation의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응답했다는 조사 결과처럼,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홈페이지는 사업적 관점에서 아주 중요한 수단입니다.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새해를 앞둔 지난 12월 31일 새로이 선보인 SDS의 새 얼굴, <삼성SDS 닷컴>의 변화된 모습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삼성SDS의 사업 및 솔루션 마케팅을 위해 최적화된 개편

newsroom_%ec%82%bc%ec%84%b1sds-%ec%82%ac%ec%9d%b4%ed%8a%b8-%ea%b0%9c%ed%8e%b8_%eb%82%b4%ec%9a%a9_01

삼성SDS 홈페이지를 찾는 글로벌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할 정보를 우선 제공하는 비즈니스 중심 사이트로 개편했습니다. 고객 관점의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메뉴를 Top of Mind, Industry, Offerings로 구분하고 기업 고객들의 구매단계별 의사결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End-to-End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 Use Case와 고객사례에서부터 솔루션 소개 동영상, 온라인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B2B 마케팅 기능 강화

02

기존 삼성SDS 홈페이지가 회사소개에 포커스가 맞추어져 있었다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회사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잘 알릴 수 있도록 비디오, Case Study와 같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면서, 고객과 접촉기회를 늘리기 위해 자료 다운로드 시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고객이 오래~ 머물수 있도록 고객 행동패턴을 생각한 설계

03

검색해서 방문한 어느 홈페이지에서 홈 화면만 휙 둘러보고 쉽게 사이트를 벗어나는 경험, 많으시지요? 이런 B2B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홈 화면에서 가능하면 많은 정보를 눈에 띄게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주요사업 및 고객사례, 최신 뉴스 및 이벤트 등을 배치하고,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Benefit 중심의 카피라이팅으로 기술 중심의 IT홈페이지가 아닌, 읽고 싶고 구매욕구를 촉진하는 내용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내용을 읽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 질문할 수 있도록 곳곳에 Contact 버튼을 눈에 띄게 배치했습니다.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UI, 디자인의 획기적 변화

04

고화질 이미지와 동영상을 사용하고 시원시원한 공간배치 및 블랙&화이트톤으로 브랜드 가치와 고객경험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브라우저 해상도에 맞게 디자인이 변경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사용자는 PC와 모바일, 어떤 경로를 통해 접근하더라도 일관된 UX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모바일 사이즈로 제작하여 영업대표들의 현장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난 12월 1일 미주 사이트의 오픈과 12월 31일 글로벌 사이트 오픈에 이어, 다가오는 2월 1일에는 국문 사이트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회사 소개 동영상도 새 단장 중이고요.

조만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국문 사이트와 회사 소개 동영상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새로워진 삼성SDS 홈페이지, 자~ 지금 방문해보시죠! GO ~

|삼성SDS 닷컴 바로 가기: www.samsungsds.com/global/en

※ 국문사이트 오픈 후에는 사용자의 브라우저 언어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국가별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예) 글로벌 : www.samsungsds.com/global/en
예) 한국  www.samsungsds.com/global/ko
예) 미주 : www.samsungsds.com/us/en

 

 

Tags : SAMSUNG SDSSAMSUNG SDS NEWSROOM삼성SDS삼성SDS 뉴스룸삼성SDS 사이트삼성SDS 홈페이지인기기사
samsungsds

The author samsungs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