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차세대로 통(通)하는 삼성SDS 솔루션

+ 솔루션 이름에 차세대(Next generation)와 결합한 넥스플랜트, 넥스사인, 넥스샵 솔루션
+ 솔루션 차별화∙혁신적인 기능, 일관된 브랜드 체계구축
+ 브랜드 인지도 높여 글로벌 시장 확대 주력

삼성SDS(대표 정유성)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차세대(Next generation)로 통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 이름 대부분이 넥스트(Next)로 시작하기 때문이다.

실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넥스플랜트(Nexplant), 생체 인증 솔루션 넥스사인(Nexsign), 매장 리테일 솔루션 넥스샵(Nexshop)이 그것.

넥스플랜트는 Next generation과 Plant를 조합해 차세대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임을 강조했고 넥스사인과 넥스샵 역시 Next generation에 Sign과 Shop을 각각 결합했다.

회사 측은 솔루션 자체의 차별화∙혁신적 기능을 부각하고 일관된 브랜드 체계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01

삼성SDS 솔루션들은 차세대라는 이름에 걸맞게 혁신적인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넥스플랜트 솔루션은 인공지능(AI)기반의 기능을 탑재해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 해결해주며 넥스 사인 솔루션은 지문, 안면 인식은 물론 기업용 모빌리티 관리(EMM)솔루션과 결합, 모바일 시큐리티 기능까지 연계된다.

오프라인 매장에 혁신을 가져다 주는 넥스샵(Nexshop)도 고객맞춤형 판매, 영업지원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영업인력 교육까지 매장 전 영역에 걸쳐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삼성SDS 관계자는“회사 핵심 솔루션이 차별화와 혁신기능을 갖추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시장확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성SDS는 글로벌 고객에게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최근 회사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 기술 중심의 IT회사 내용에서 벗어나 글로벌 고객에게 솔루션 구매 의사결정에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 제공 형 공간으로 바꿨다.

삼성SDS 솔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각 솔루션 별 특장점, 실제 적용사례 등 다양한 고객의 궁금증을 한번에 알아보기 쉽도록 구성했다.

 

 

Tags : IT 솔루션SAMSUNG SDSSAMSUNG SDS NEWSROOM삼성SDS삼성SDS 뉴스룸삼성SDS 솔루션
samsungsds

The author samsungs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