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새 비전 ‘데이터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 발표
+비전 슬로건 ‘Realize your vision’ 공개
+CEO가 임직원과 직접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

삼성SDS(대표이사 홍원표, www.samsungsds.com)는 31일 새시대 글로벌 삼성SDS를 향한 비전을 재정립하는 비전 & 토크(Vision & Talk)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400여 명의 임직원이 본사 로비를 가득 채운 가운데 삼성SDS는 새로운 비전인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Data-driven Digital Transformation Leader)’를 선포하였다.

이 비전은 디지털 시대의 핵심 경쟁요소인 데이터와 지능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이 삼성SDS 성장의 지향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SDS는 IT서비스 사업에서 스마트팩토리, AI·Analytics (인공지능·분석), 클라우드, 솔루션 등 4개 전략사업에 집중하고, 물류 사업에서는 e-Commerce(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업종으로 신규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같이 전략사업과 신규사업을 강화하고 M&A 등 Inorganic growth를 통해 글로벌 삼성SDS로 새롭게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또한 삼성SDS는 블록체인 기술을 다양한 업종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ion)을 가능케하는 핵심 플랫폼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비전 발표▲삼성SDS 홍원표 대표이사 사장이 1월 31일 삼성SDS 캠퍼스 로비에서 열린 ‘비전 & 토크’ 행사에서 새로운 비전인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더’를 선포했다.

그리고 ‘혁신 & 시너지’, ‘플랫폼 & 성장’ 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장을 디지털 혁신을 통해 가능케 하고 ▲임직원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업 문화를 혁신하고 ▲파트너社와 플랫폼 기반 생태계를 구축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삼성SDS는 고객의 비전, 임직원의 비전, 그리고 파트너社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약속의 의지로 ‘Realize your vision’이라는 비전 슬로건도 공개했다.

이 날 행사는 임직원들의 새로운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인 회사 로비에서 CEO와 임직원이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CEO가 직접 사회를 맡은 가운데 패널로 참석한 사업부 대표 임원들은 각 사업부의 성공 사례와 미래 청사진을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홍원표 대표이사 사장은 새로운 비전에 대해 “데이터 기술과 플랫폼 역량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 임직원, 파트너社와 새시대 글로벌 삼성SDS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s : 2020 글로벌 비전Realize your visionSAMSUNG SDSSAMSUNG SDS NEWSROOM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삼성SDS삼성SDS 뉴스룸
samsungsds

The author samsungsds

Leave a Response